동아일보가 독자 여러분의 수고를 덜어드리겠습니다.
이에 그로시 사무총장은 가능한 방안을 찾아보겠다는 취지로 답했다.IAEA는 176개국의 회원국을 보유한 원자력과 방사선 안전에 있어 최고의 공신력을 가진 유엔 산하의 국제기구이다.
이 보고서에는 지난 2년 동안 한국·미국·중국 등 11개 국가의 원자력과 방사선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된 IAEA 태스크포스(TF)의 후쿠시마 오염수 관리와 방사능 분석 결과들이 포함되어 있다.다핵종제거설비(ALPS)로 처리된 후쿠시마 오염수 시료에 대한 독립적인 교차 분석에는 우리나라 원자력안전기술원과 미국·프랑스·스위스 등 7개 세계 유수의 방사능 전문 분석 기관들이 참여하였다.공교롭게도 전 세계에서 중국 정부와 우리나라 야당만이 후쿠시마 오염수의 해양 방류에 반대하고 있다.
아울러 이러한 결과에 대해 어떠한 정치적 의도 없이 수용하는 자세를 우리 모두 가져야 한다.오염수 분석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신뢰하고.
후쿠시마 오염수의 해양 방류 계획이 국제법과 국제 안전기준에 부합한다고 밝혔다.
이 자리에서 유 위원장은 일본이 오염수 방류를 실행할 경우.현 회장은 임시 주총 직전이던 지난달 27일 모친 김문희 씨로부터 증여받은 현대엘리베이터 주식 224만 5540주(5.
현 회장은 대외 업무를 중심으로 그룹의 경영 활동을 이어갈 것으로 전해진다.이와 함께 현대엘리베이터 보유 주식 전량(5.
이에 대해 현대그룹 측은 지난해 11월.HQ파트너스는 올해 전환사채‧교환사채 인수 등의 방식으로 현대네트워크에 약 3100억 원을 투자했다.